IBK Readers HOME
검색 분류
블로그 전송 카페 전송 밴드 전송 카카오스토리 전송 페이스북전송 트위터전송
독자의견유지나 독자님IBK기업은행 객장에서 만난 는 읽을거리도 많고 재미난 화보도 많이 있네요. 특히 이번 호에서 ‘삶은 여행이다’에 소개된 제주여행은 당장이라도 제주도로 여행 가고 싶은 생각이 들게 합니다. 끝없이 펼쳐진 귤껍질 길, 그림처럼 아름다운 동백 숲, 눈 내린 한라산 등 겨울이 다 가기 전 꼭 가서 보고 오렵니다.
독자의견

김미정 독자님2017년 닭띠해 정유년이 밝았습니다. 작년 사보와는 디자인이나 내용, 카테고리 등 많은 것들이 달라졌습니다. 새롭고 참신해서 보기 좋네요. 더 나은 삶, 더 나은 이야기, 더 나은 IBK기업은행 소식 등 다양한 읽을거리가 있으니 재미가 쏠쏠합니다. 앞으로도 유익하고 진정성 있는 내용 부탁드립니다.
독자의견

전지현 독자님는 제게 바깥세상을 보는 창과 같은 책입니다. 풍부한 문화콘텐츠에 깜짝깜짝 놀라곤 하죠.
덕분에 막연히 알고 있던 IBK기업은행에 대한 지식들이 구체화 되고 있습니다. 사회에 보탬이 되고 희망이 되는 로 더 크게 성장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독자의견

육세연 독자님2017년 새롭게 탄생한 는 표지사진부터 관심을 확 끌었습니다. 아주 신선한 한국화가와 기은센의 콜라보는 정말 멋진 작품이었습니다. 또 여러 가지 재능을 가진 훌륭한 직원분들의 이야기는 제게 도전의식을 갖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올 한 해 를 통해 몸과 마음도 상쾌한 웰니스(Wellness) 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독자의견

정창재 독자님새로 취임한 김도진 은행장님의 취임사를 읽었습니다. 형식보다는 실무를 중시하며 직원이 자부심을 갖고 고객이 다시 찾는 은행을 만들고 싶다는 말씀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어떠한 순간에도 당신이 앞장서겠다고 하시는 은행장님의 취임사는 다가올 IBK기업은행의 희망이며, 등불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독자의견

with IBK에 대한 의견을 보내 주신 분들 중에서 추첨을 통해 정성껏 마련한 선물을 드립니다.
댓글 보기



삭제하기
TOP
페이스북 블로그 유투브 인스타그램
검색하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