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함께 하면 재미와 효과가 두 배!가족과 함께 하는 홈 트레이닝
가족과 함께 하는 홈 트레이닝
혼자 하는 운동은 지겹고 심심하다. 매번 헬스장에 가는 것은 번거롭고 귀찮다.
그렇다면? 가족과 함께 하는 홈 트레이닝이 답이다.
가정의 달을 맞아 서로의 얼굴을 마주보며 함께 할 수 있는 운동을 소개한다.
아빠와 엄마, 부모와 자녀, 형제자매 등 두 사람이 짝을 이뤄 할 수 있는 운동으로 재미와 건강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아보자.
함께 운동하며 피어나는 웃음꽃은 덤!
가정의 달 5월에는 함께 하는 운동으로 우리 가족의 건강을 지켜보자.


1. 커플 윗몸일으키기
가족과 함께 하는 홈 트레이닝
복부 비만 해소는 물론 복근 강화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하지만 무리할 경우
척추에 부담을 줄 수 있으므로 허리가 아닌 복부 근육을 사용해 상체를 들어 올려야 한다.


2. 짝짜꿍 플랭크
가족과 함께 하는 홈 트레이닝
다소 정적인 동작이지만 단시간에 칼로리 소모량이 많은 운동으로,
팔 근육부터 복근, 척추기립근, 하체 근육까지 전신의 근육을 동시에 사용하는 운동이다.


3. 스쿼트 & 니 업
가족과 함께 하는 홈 트레이닝
허리, 엉덩이, 허벅지 등을 다양하게 자극하는 동작으로, 특히 스쿼트는 하체 근육 강화에 탁월한 운동이다.
두 사람이 서로 다른 동작을 교대로 하면 다양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4. 손뼉 트위스트
가족과 함께 하는 홈 트레이닝
평소에 쓰지 않는 옆구리 근육을 자극하는 효과가 있는 운동으로, 비교적 가볍게 할 수 있는 동작이다.
양옆으로 움직이는 과정을 통해 몸의 균형을 잡아주는 데 도움을 준다.


5. 투 홀드 풋
가족과 함께 하는 홈 트레이닝
복근뿐 아니라 허리 근육, 척추기립근, 하체 근육 등을 운동하는 동작으로, 몸 전체를 골고루 자극할 수 있다.
난이도가 있는 동작이므로 다치지 않도록 두 사람이 호흡을 잘 맞춰야 한다.


6. 파트너 ABS
가족과 함께 하는 홈 트레이닝
별도의 기구 없이 혼자서는 할 수 없는 동작으로, 파트너가 꼭 필요한 운동이다.
두 사람이 함께 하며 복근과 척추기립근을 강화할 수 있다.


7. 원바이 원 스쿼트
가족과 함께 하는 홈 트레이닝
엉덩이·다리·복부 근육, 척추기립근을 강화하는 운동으로,
운동 초보자나 허리가 약한 사람도 파트너의 체중에 의지하면 정확한 자세를 취할 수 있다.
상대방의 무게를 버티는 사람도 복부에 큰 자극을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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