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 Readers HOME
검색 분류
블로그 전송 카페 전송 밴드 전송 카카오스토리 전송 페이스북전송 트위터전송
독자의견김성태 독자님
독자의견
변화와 혁신을 시작하는 IBK기업은행이 광고 모델로 이정재 씨를 기용함으로써 새롭고 세련된 이미지로의 변화를 꾀했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금융업계에서 ‘금융의 혁신’과 변화를 두려워하고 있다는 느낌과 다른 업계에 비해 변화가 늦다는 점이 항상 아쉬웠는데 이번을 계기로 확실히 변화하는 IBK기업은행이 되길 응원합니다. IBK기업은행 파이팅!


조누리 독자님
독자의견
이번 4월호 ‘삶은 예술이다’에 소개된 리베라의 작품에 흠뻑 빠져 황홀했습니다. 나라를 긍정적인 사고로 걱정하며, 바로 서기를 염원했을 그의 마음을 조금은 미루어 짐작할 수 있었어요. 우리도 내 나라를 사랑하며, 내 가정을 잘 이끌어야 할 때라고 생각합니다. IBK기업은행의 새 얼굴인 배우 이정재 씨를 응원하며 전 국민 모두가 앞으로 승승장구하길 염원합니다.


김현정 독자님
독자의견
저는 아직 소득이 없는 대학생이지만 금융상품 및 자산관리에 호기심이 많아, 얼마 전 적금 가입차 IBK기업은행 서여의도지점을 방문했습니다. 이곳에서 만난 직원 분(김성민 계장)은 금융 지식이 부족한 저에게 친절히 상품 안내를 해주셨고, 취업 등 여러 가지 조언도 해주셨습니다. 상담 중 직원 분의 추천으로 ‘with IBK’를 처음 접하게 되었는데, 이후 학교에 비치된 ‘with IBK’를 통해 저명인사도 만나고 새로운 금융 지식도 배우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유용한 정보 부탁드립니다.


이종욱 독자님
독자의견
4월호 ‘통하는, 이야기’에 소개된 ‘신용 등급 제대로 알고 관리하자!’를 읽고 용기 내어 제 신용 등급을 조회해봤습니다. 백수 시절 대부업체와 딱 한번 거래한 적이 있는데, 그게 발목을 잡았더군요. ‘with IBK’ 덕분에 제 신용 등급도 알았으니, 앞으로 등급을 상향할 요건을 갖추는 일만 남은 것 같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김애정 독자님
독자의견
사계절이 뚜렷한 우리나라는 각 계절마다 나름대로 특색과 운치가 있어 저마다 나들이 갈 기회가 많습니다. 특히 봄은 가을과 더불어 나들이 가기 가장 좋은 시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나들이를 가려면 외식비로 만만찮은 부담이 가는 데다 장시간 여행지에서 기다려야 하는 불편함도 감수해야하고, 이만저만 어렵지 않아요. ‘wtih IBK’ 4월호에 소개된 ‘도시락 나들이’ 기사를 읽으며 음식 준비에 대한 부담은 덜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 관심이 갔습니다. 소개된 맛집에 들러 새봄이 가기 전, 가족과 함께 멋지고 즐거운 도시락 소풍을 다녀와야겠어요.

댓글 보기



삭제하기
TOP
페이스북 블로그 유투브 인스타그램
검색하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