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LOGUE HOME
검색 분류
블로그 전송 카페 전송 밴드 전송 카카오스토리 전송 페이스북전송 트위터전송
Let's Play
Lets Play
출근길 지하철, 대부분의 사람이 귀에 이어폰을 꽂고 있습니다. 그들은 본인이 좋아하는 노래를 들으며 하루를 시작합니다. 음악 속에서 행복했던 시절을 추억하거나 조금은 멀게 느껴지는 여름휴가를 상상합니다. 퇴근길도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수고한 자신을 다독이거나 기다리고 있을 누군가를 생각하며 미소 짓습니다. 모두 음악으로 하루를 열고 마무리합니다.
음악은 언제나 우리 곁에 자리합니다. 힘든 일이 있을 땐 위로를 주고 기쁠 땐 함께 웃어줍니다. 오늘을 풍요롭게 하고 내일을 꿈꾸게 합니다.

하지만 음악이 지닌 가장 큰 미덕은 즐거움입니다. 지금 이 순간을 즐길 수 있는 가장 아름다운 방법은 분명 음악일 것입니다.
음악은 우리를 숨 쉬게 하는 심장의 울림을 닮았습니다. 아니 애초부터 음악은 심장의 울림을 본떠 만든 것일지 모르겠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음악은 가슴 한편에 감춰둔 본능을 일깨웁니다. 음악을 들으면 우리는 가장 순수했던 시절로 돌아가 주위의 모든 것을 잊은 채 즐거움을 느낍니다.
인류 역사에는 언제나 축제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축제에는 빠짐없이 음악이 자리했습니다. 수많은 사람을 하나로 만들고 열광시킬 수 있는 유일한 수단이기 때문입니다. 축제에 참여한 사람들 모두 다른 배경을 갖고 있지만 함께 음악을 듣는 순간만큼은 즐거움으로 하나가 됩니다.

지금 당신은 어디서 무얼 하고 계시나요. 하루하루가 축제인 지금이 순간을 놓치고 계시진 않나요. 좋아하는 노래의 볼륨을 높이고 리듬에 맞춰 몸을 움직여봅니다. 지친 일상을 잠시간 벗어납니다. 우리는 그 어느 때보다 살아 있음을 강하게 느낍니다.

지금 이 순간, 모두 다 함께, Let's Play.

댓글 보기



삭제하기
TOP
페이스북 블로그 유투브 인스타그램
검색하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