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LOGUE (3/4) HOME
검색 분류
블로그 전송 카페 전송 밴드 전송 카카오스토리 전송 페이스북전송 트위터전송
중소기업의 든든한 동반자, IBK기업은행제1회 태원상 시상식
제1회 태원상 시상식(왼쪽부터) 김도진 은행장, 손인표 지점장, 김대중 팀장, ㈜화남피혁 여승태 대표
지난 6월 20일, IBK기업은행 을지로본점에서 IBK기업은행 김도진 은행장과 ㈜화남피혁 여승태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제1회 태원상 시상식이 진행되었다. 올해 처음 시상한 태원상은 피혁 원단 제조업체인 ㈜화남피혁의 창업주 故 여우균 회장(2014년 5월 30일 사거)의 호 태원(太垣)을 따 제정한 상으로, 생전 IBK기업은행에 대해 애정과 고마움을 품고 있던 故 여우균 회장의 마음을 담아 만들었다.
제1회 태원상 시상식안양지점 김대중 팀장
제1회 태원상 시상식원효로지점 손인표 지점장
(現 개인디지털채널부 부장)


IBK기업은행을 향한 신뢰와 고마움으로
故 여우균 회장은 IBK기업은행 덕분에 오늘의 ㈜화남피혁이 성장할 수 있었다며 평소 IBK기업은행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고마움을 가지고 있었고, IBK기업은행에 보답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 실천할 것을 유언으로 남겼다. 유족들은 여 회장의 기일을 맞아 고인의 뜻을 실행에 옮기고자 태원상을 제정하여 중소기업 지원에 공적이 있는 IBK기업은행 재직 직원을 찾아 표창하였다.
IBK기업은행 김도진 은행장과 ㈜화남피혁 여승태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IBK기업은행 을지로본점에서 진행된 제1회 태원상 수상자로는 안양지점 김대중 팀장과 원효로지점 손인표 지점장(現 개인디지털채널부 부장)이 선정되었다.
1989년 1월에 장안동지점 수습행원으로 입사한 안양지점 김대중 팀장은 2016년 서울대역지점 근무 시 중소기업대출 순증실적(목표달성도) 1위를 달성하였으며, 1991년 1월에 수원지점 수습행원으로 입사한 원효로지점 손인표 지점장은 2016년 중소기업대출 순증실적(목표달성도) 2위를 달성했다. 이로써 중소기업 지원 부문에 공적이 있음이 인정되어 태원상 수상자로 선정되었으며, 수상자에게는 각각 상패와 상품권, 故 여우균 회장의 평전, 꽃다발 등이 수여되었다.
한편 故 여우균 회장의 아들인 ㈜화남피혁 여승태 대표는 고인의 유지를 받들어 2015년부터 매년 IBK행복나눔재단에 1억 원을 기탁하며 중소기업 근로자 및 소아암ㆍ백혈병 환자 치료비 지원 등 사회 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제1회 태원상 시상식

글 편집실

댓글 보기



삭제하기
TOP
페이스북 블로그 유투브 인스타그램
검색하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