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 Issue (1/2) HOME
검색 분류
블로그 전송 카페 전송 밴드 전송 카카오스토리 전송 페이스북전송 트위터전송
이웃의 희망과 행복을 지키는동반자, IBK
동반자, IBK제23차 장학금 전달식 학생 대표로 참석한 오승미, 성시월, 이미래, 이원주 학생과 IBK기업은행 김도진 은행장
제23차 중소기업 근로자 가족 장학금 9억 4,100만 원 전달
동반자, IBK
동반자, IBK
IBK기업은행은 지난 8월 24일 IBK행복나눔재단을 통해 중소기업 근로자 자녀 387명에게 9억 4,100만 원을 전달하였다. IBK기업은행은 2006년부터 IBK행복나눔재단을 통해 어려운 여건으로 사회적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을 선정하여 장학금을 후원하고 있다. 지금까지 총 6,301명에게 93억 원의 장학금을 후원하였으며, 지난 8월에 제23차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에 선발된 장학생은 중소기업 근로자 자녀 중 어려운 형편 속에서도 우수한 학업 성적을 거두거나,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학생, 소외계층에게 봉사하는 고등학생 및 대학생이다.
장학금 전달 대상자로 선정된 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IBK기업은행 을지로본점 15층 대강당에서 진행된 제23차 장학금 전달식에는 IBK기업은행 서교동지점에서 추천한 고려대학교 신소재공학부 2학년 이원주 학생, IBK기업은행 강남구청역지점에서 추천한 한국조리과학고등학교 3학년 오승미 학생, IBK기업은행 문래하이테크지점에서 추천한 한양대학교 기계공학부 3학년 성시월 학생, IBK기업은행 일산마두지점에서 추천한 연세대학교 환경공학부 3학년 이미래 학생이 학생 대표로 장학금 및 장학증서를 전달 받았다.
전달식에 참석한 김도진 은행장은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학업과 봉사에 최선을 다하는 학생 여러분이 자랑스럽다. 앞으로 우리나라 미래의 주역으로 성장하길 바란다”며 참석한 장학생들에게 따뜻한 격려를 건넸다.
이 외에도 IBK기업은행은 희귀ㆍ난치성 및 중증질환자 1,876명에게 78억 원의 치료비, 소외계층 봉사 활동 및 멘토링 사업 등에 101억 원을 지원하며 우리 이웃의 희망과 행복을 지키는 동반자 금융의 가치를 실천하고 있다.
이처럼 IBK기업은행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젊은 청년을 발굴 및 지원하여 꿈과 열정이 있는 대한민국 청년들이 어둠 속에 빛을 잃지 않도록 노력하며 우리의 미래를 함께 가꾸어나가고 있다.

동반자, IBK

정리 편집실

댓글 보기



삭제하기
TOP
페이스북 블로그 유투브 인스타그램
검색하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