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 Readers HOME
검색 분류
블로그 전송 카페 전송 밴드 전송 카카오스토리 전송 페이스북전송 트위터전송
독자 의견
서영민 고객님
독자 의견
바야흐로 오곡백과가 무르익는 결실의 계절에 ‘인상주의 화가 모네의 맛있는 식탁’이 눈에 띄었습니다. 솔직히 학창 시절 미술 시간 이후로는 미술 작품을 감상할 여유가 없어 늘 정서 부족으로 인한 공허함을 느껴오던 터라, 그 시절에 미처 배우지 못한 모네의 명화를 감상하면서 작품에 대한 해설까지 속속들이 알게 된 유익한 정보였습니다.

채라연 고객님
독자 의견
IBK기업은행에 들렀다 우연히 를 읽게 되었습니다. 은행 내의 소식은 물론 각종 정보와 최근 사회적 이슈가 되는 내용, 특별 테마를 정한 칼럼, 재테크, 여행, 건강 등 다양한 기사가 실려 있어 마치 종합 교양지를 보는 듯했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최쌍랑 고객님
독자 의견
10월호 표지 그림이 너무 예쁩니다. 이 가을에는 저도 가을 여인처럼 아름답게 꾸미고 여유를 부리며 비 내리는 가을, 바람 부는 가을, 맑은 가을 하늘을 만끽해보고 싶어요. 생활 한복을 입고 손에 커피 한잔과 우산을 든 여인이 바라보는 것이 무엇일지 새삼 궁금해지는 표지입니다.

안영선 고객님
독자 의견
IBK기업은행 영업점에 <여성시대> 책자를 얻으러 갔다가 잘 정리되어 있는 도 한 권 얻어 올 수 있었습니다. 읽을거리가 많고 생활에 도움이 되는 내용이 충실히 담겨 있는 사보였어요. 그중에서도 ‘IBK Focus’에 소개된 ‘국산 필기구 자바펜’ 기사를 특히 관심 갖고 읽었습니다. 국산 필기구로 세계시장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는 내용을 보니 오래전 국산품애용운동을 하던 때가 떠올랐습니다. 앞으로 저도 다시 한번 국산품 사용에 대해 경각심을 갖고 우리 산업을 발전시켜 나가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황인화 고객님
독자 의견
요리가 대세인 요즘, IBK기업은행에도 요리하는 남자가 있다니 ‘즐거운, 이야기’에 더욱 호기심이 생겼습니다. 되도록이면 저렴한 가격에 영양가 풍부한 제철 식재료를 쓰고 요리 방법을 잘 몰라도 인터넷이나 방송에 소개된 조리법을 따라 정성 들여 요리를 한다는 김태국 지점장님. 요리가 있어 더 행복하다는 김 지점장님의 기사를 읽으며 제 기분도 덩달아 좋아졌습니다.

댓글 보기



삭제하기
TOP
페이스북 블로그 유투브 인스타그램
검색하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