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 Readers HOME
검색 분류
블로그 전송 카페 전송 밴드 전송 카카오스토리 전송 페이스북전송 트위터전송
독자의견
정희철 고객님
독자의견
이번 1월호에서는 개인 사업을 하는 저에게 마케팅 전략을 알려주는 ‘인문학 산책: 마케팅도 4.0시대, 시장과 소비자 어떻게 바뀌나’ 칼럼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직접 책을 구매하여 완독함으로써 새로운 시대를 맞아 트렌드가 있는 소비전략을 익혀야겠습니다. 항상 유익한 정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배수지 고객님
독자의견
‘사람 중심으로 거듭나는 행복의 요람, 대구·경북서부지역본부’ 기사를 통해 직원들의 생기와 에너지가 저에게도 전해졌습니다. 끈끈한 정과 팀워크로 똘똘 뭉친 지역본부를 보니 마음이 든든해지네요. IBK기업은행도 대구·경북서부지역본부처럼 시대가 변해도 한결같이 우리를 이끄는 등대 역할을 해주리라 믿습니다. 파이팅!

이정현 고객님
독자의견
장르별로 색다른 느낌의 디자인과 생각지도 못한 참신한 정보가 많아 함께 일하는 동료들과 공유하고 대화할 수 있는 소재가 되었습니다. 금융권에 치우친 내용이 아닌 생활 속 필요한 정보를 재미있게 소개해주어 부담 없이 읽기 좋았네요. 다음 호에도 참신한 소식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종옥 고객님
독자의견
2018년 첫 호의 최고 기사는 단연 ‘‘성실’ 하나로 이어온 외길 30년: ㈜대광엘리베이터’라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저 또한 성실을 삶의 가치관으로 삼고 이 시대를 살아가는 청년이기 때문입니다. 개인이든 기업이든, 어려울수록 성실을 기반으로 실력을 쌓아나갈 때 비로소 믿을 수 있는 사람, 기업으로 성장한다는 것을 우리 모두가 가슴에 새겨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올 한 해도 힘차게 시작하길 바라며, 모두모두 파이팅~!

김성준 고객님
독자의견
2018년 처음 소개된 IBK기업은행의 대구·경북서부지역본부 소식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직원들의 파이팅 넘치는 모습을 보니 강한 외침이 귀에 들리는 것 같네요. 자신들의 역할에 책임감을 갖고 열심히 일하는 자세가 인상 깊었습니다. 모든 직원이 함께 소통하며 패기와 열정으로 목표 달성을 위해 나아가는 모습이 IBK기업은행의 밝은 미래를 만드는 밑거름이라 생각합니다. IBK기업은행, 파이팅!

댓글 보기



삭제하기
TOP
페이스북 블로그 유투브 인스타그램
검색하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