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 Readers HOME
검색 분류
블로그 전송 카페 전송 밴드 전송 카카오스토리 전송 페이스북전송 트위터전송
독자의견
에 대한 의견을 보내주신 여러분 중에서 당첨자에게 정성껏 마련한 선물을 보내드립니다.
(엽서는 매월 25일 마감합니다.)

독자의견
박선연ㅣ대구 달서구 장기로이번 여름호에서는 ‘맛집 소개’와 ‘여행 속 문화탐방’ 코너가 제게 유익한 정보로 다가왔습니다. 가보고 싶었던 터키의 숨은 곳 탐방이 제 가슴을 설레게 만들었어요. 터키는 ‘꼭 한번 가고 싶은 여행지’ 1순위로 꼽히는 만큼 여유 있을 때 꼭 가보고 싶은 곳이랍니다. 또 부산의 명물, 밀면과 냉면집은 나중에 부산에 가면 꼭 한번 들러서 맛보고 싶은 곳이랍니다. 매월 새로운 소식과 생생한 정보를 전해주시는 with IBK, 늘 번창하세요!

독자의견
김찬구ㅣ대전 동구 태전로이번 호는 ‘활력을 불어넣다’가 주제였던 만큼 굉장히 정겹게, 힘차게 에너지 충전을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요즘처럼 활력이 필요한 날도 없잖아요? 지친 일상에 삶의 에너지를 충전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부산 밀면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with IBK, 파이팅하세요!

독자의견
최해정ㅣ경북 경주시 금성로‘인문학 산책’ 코너에서 “고난과 시련의 밤을 쉼 없이 내달리면 마침내 희망의 새벽은 온다”라는 짧은 한 마디가 나를 향한 격려가 되었습니다. 대장정의 이정표를 삼게 되었습니다. 나폴레옹이 프랑스 사전에서 ‘불가능’이라는 단어를 없애라고 한 말을 항상 기억합니다. 나에게는 ‘희망’, ‘약동’, ‘광명’, ‘일출’이라는 단어가 계속되길 바랍니다. 에 담긴 여러 조언이 인생의 좋은 길잡이가 된 것 같습니다. 흔히 여류 인생, 흘러가는 인생이라 하지만 저는 ‘돌아오는 인생’이라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독자의견
김원ㅣ대구 동구 안심로술을 만들려면 국가의 허가를 받아야 했던 시절, 우리나라의 맥주는 2종류였다고 해요. 그런데 이제 우리나라 수제 맥주 종류도 100가지를 넘었다니, 맥주를 좋아하는 저도 언젠가 만들어보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습니다. 그런데 이번 호 ‘IBK Experience’에서 수제 맥주 만들기를 소개하는 것을 본 뒤, 여름철 가족을 위해 도전하고 싶은 욕구가 강해졌습니다. 이런 정보를 알려주셔서 고맙고, 저도 열심히 배우고 싶습니다.

독자의견
이세윤ㅣ경기 고양시 덕양구 호국로‘IBK 잡학사전-신 알뜰경제학’을 읽으며 요즘 소비시장의 트렌드를 읽을 수 있었어요. 홈살롱과 홈트는 알고 있었지만 미니 드링킹, 미니 코즈메틱 등 새로운 소비 패턴의 등장이 재미있네요~ 읽고 나니 제게도 적용할 만한 좋은 아이디어를 얻은 것 같아 유익했습니다.

댓글 보기



삭제하기
TOP
페이스북 블로그 유투브 인스타그램
검색하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