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 Readers HOME
검색 분류
블로그 전송 카페 전송 밴드 전송 카카오스토리 전송 페이스북전송 트위터전송
독자의견
'with IBK'에 대한 의견을 보내주신 여러분 중에서 추첨을 통해 정성껏 마련한 선물을 보내드립니다.
(엽서는 매월 25일 마감합니다.)


독자의견
김종구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IBK기업은행 창립 57주년을 축하합니다. 저는 역삼중앙지점의 여섯 번째 고객으로, 지금까지 IBK기업은행을 주거래 은행으로 삼고 있는 고객입니다. 73살이 되고 보니 음식 맛을 중요시하고 있는데 ‘나만의 맛집 57선’을 소개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서울에 살다 보니 ‘징기스’와 ‘진주회관’ 두 곳에 가족과 가보려 합니다. 먼저 진주회관 콩국수가 먹고 싶네요. IBK기업은행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독자의견
라삼옥 서울 동작구 등용로IBK기업은행의 창립 57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기술, 시간, 영토, 책임의 경계를 넘어 고객과 함께한 IBK기업은행의 57년은 중소기업의 발전에 커다란 힘이 되었을 것입니다. “모든 IBK 임직원은 청렴하고 정도를 걸어야만 한다”라는 은행장님의 말씀을 항상 잊지 말고 되새기며, 나날이 발전하고 성장하는 IBK기업은행이 되기를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독자의견
김민영 전북 전주시 덕진구학교 도서관에 비치되어 있는 를 매달 즐겨 보고 있습니다. 경제, 문학, 문화, 생활 등 다양한 분야의 글을 접할 수 있어 유익합니다. 8월호에서는 번역가에 대한 글이 가장 흥미로웠습니다. 맨부커상을 수상하며 화제가 된 한강의 <채식주의자>가 우리나라 사람이 아닌 외국인이 번역했다는 것이 놀라웠고, 번역에 대해 새로운 관점에서 생각해보게 되었습니다. 우리나라 문화가 전 세계에 빠르게 확산되는 만큼, 올바른 번역, 가치 있는 번역이 더욱 많아지기를 바랍니다. 좋은 기사 감사합니다.

독자의견
윤진이 전남 순천시 서면내 인생의 로망 산토리니를 소개한 칼럼에서 본 노을이 눈물나게 아름다웠습니다. 언제 한 번 가볼 수 있을까요? 지구에서 노을이 가장 아름답다는 이아 마을에서 에게해가 내려다보이는 자리에 앉아 여유로운 커피 한 잔을 마시고 싶습니다. 쉽게 갈 수 없는 나의 로망 ‘산토리니’를 이렇게 사보에서 만나 좋았습니다. 산토리니, 기다려라! 언젠가 꼭 가련다!

독자의견
정의락 대구 중구 동덕로면요즘 제일 인기 있는 방송이 먹방이니 만큼 ‘IBK기업은행 직원들의 맛집 57선’에 전국의 맛집을 잘 소개해주었네요. 오려서 보관했다가 여행갈 때 꼭 가보고자 합니다. 방송에서 유명세를 타면 복잡하기만 하고 맛도 없어지는 것 같더라고요. 오히려 현지인들은 그런 곳에 안 간다고 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번 기사는 정말 실속 있었고 마음에 쏙 듭니다.


댓글 보기



삭제하기
TOP
페이스북 블로그 유투브 인스타그램
검색하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