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 Readers HOME
검색 분류
블로그 전송 카페 전송 밴드 전송 카카오스토리 전송 페이스북전송 트위터전송
독자의견
'with IBK'에 대한 의견을 보내주신 여러분 중에서 추첨을 통해 정성껏 마련한 선물을 보내드립니다.
(엽서는 매월 25일 마감합니다.)


독자의견
윤가을 전남 여수시 여서로만년설 위로 부서지는 햇살이 너무 눈부셔 선주민들이 빛을 내뿜는 산이라고 이름 붙였다는 ‘로키’. 빼곡히 나무가 차 있는, 수만 년간 녹아내린 빙하의 호수를 숨겨온 땅이라니 정말 아름답습니다. 평소엔 볼 수 없던 다양하고 새로운 동식물을 만날 수 있어 좋았고, 눈으로 보고도 믿기 어려운 옥색의 호수와 끝을 알 수 없는 장엄한 빙하를 볼 수 있어 호강한 기분입니다.

독자의견
이영애 부산 부산진구 백양대로역발상 바람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개념을 이번 ‘IBK 잡학사전’을 통해 알 수 있었어요. 특히 바나나 우유 로션은 제 소비 욕구를 자극할 만큼 매력적이었어요. 특이하고 눈에 띄는 디자인이 결국 구매로 이어지는 것이 요즘 트렌드인 것 같습니다. 광고에서도 유독 눈이 가는 제품은 이런 역발상 개념이 녹아 있는 것이더라고요. 편견을 깨고 허를 찌르는 기발하고 멋진 역발상이 제 인생에도 일어났으면 좋겠습니다.

독자의견
한인정 경기 부천시 부천로는 제게 바깥세상을 보는 창과 같은 역할을 해줍니다. 눈과 마음이 시원해지는 풍부한 콘텐츠에 깜짝 놀랐습니다. 사보에서 느낄 수 있는 IBK기업은행의 에너지가 많은 동료에게 꿈과 희망을 줄 것이라 생각합니다. IBK기업은행이 사회에 보탬이 되는 세계 최고 금융 기업으로 성장하기를 진심으로 기도합니다. 파이팅!

독자의견
조현우 부산 사하구 다산로㈜황조의 폐기물 처리 기술을 보며 버려질 자원을 재활용한다는 점에서 아주 바람직한 모델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버려지는 아연을 수출 가능한 상품으로 만들기까지 힘든 일이 많았더군요. 앞으로는 미네랄 믹스 공장을 설립해 내수는 물론 유럽을 비롯한 해외에 수출할 계획이라고 하니, 이 회사의 미래가 매우 밝은 것 같습니다. 다음 사보를 통해서도 이렇듯 리사이클링을 선도하는 많은 기업을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독자의견
허윤아 부산 강서구 과학산단로‘인문학 산책’을 통해 외모지상주의가 우리 사회에 얼마나 뿌리 깊게 자리 잡고 있는지 깨달았어요. 어릴 때부터 건강을 해칠 만큼 심한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사회문제로 대두되기도 하지요. 이런 현상이 완전히 없어지기는 어렵겠지만, 재능만으로 경쟁할 수 있는 건강한 사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청소년들도 예쁜 사람보단 매력 있는 사람이 더 멋지다는 것을 깨닫고 내면의 아름다움에 더욱 투자하길 바랍니다.

댓글 보기



삭제하기
TOP
페이스북 블로그 유투브 인스타그램
검색하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