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 공감 HOME
검색 분류
블로그 전송 카페 전송 밴드 전송 카카오스토리 전송 페이스북전송 트위터전송
IBK 공감
에 대한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신 독자분들께 정성껏 준비한 선물을 드립니다.
(엽서는 매월 25일 마감합니다)




01팔도밥상 따라 맛집탐방
IBK 공감

매월 유익한 정보의 잘 보고 있습니다. 지난 12월호에서는 ‘IBK 팔도밥상 SPECIAL’을 관심 있게 보았습니다. 매월 전국 IBK지점의 직원들이 소개한 맛집을 찾아갈 수 있어서 좋았는데, ‘IBK 팔도밥상’을 단행본으로 발행하시면 어떨까 생각했어요.
장필연 서울시 강서구 허준로



02안전불감증에 대한 교훈
IBK 공감

줄에 매달려서 하는 창작공연 ‘단디’의 퍼포먼스 모습은 보는 이의 가슴을 아찔하게 했습니다. 10여 년 동안 공중공연을 하면서 사고 한 번 난 적이 없었다니 ‘얼마나 안전에 유의했을까’ 하고 생각했어요. 안전불감증 생활에서 벗어나자는 교훈이 담겨있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박종서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03위대한 문화를 발견하는 기쁨
IBK 공감

지난 12월호의 ‘여행 속 문화탐방’을 감명 깊게 보았습니다. “당신의 예술은 위대하다” 라는 명언이 기억에 남네요. 지난 수년 동안 400호 발행을 하며 다양한 정보와 새로운 소식들을 전하고자 애쓰신 모든 IBK기업은행의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최 임마누엘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원효로



04비상하는 IBK의 시작
IBK 공감

12월호는 첫 페이지부터 ‘비상; 날아오르다’로 시작하고, ‘하늘을 날다, 온 세상을 갖다’에 나오는 패러글라이딩 페이지는 사보 400호 발행을 기념하는 장면 같았어요.
소설 <갈매기의 꿈>에 나오는 ‘조나단 리빙스턴’이 문득 생각났습니다. 400호 발행을 축하합니다.
황한순 서울 강남구 광평로




05내 청춘과 함께한 IBK
IBK 공감

저는 ‘캠퍼스 IBK ’ 홍보대사로 활동했던 열정을 잊지 않고 꾸준히 구독하고 있는 독자입니다. 특히 ‘IBK 팔도밥상’을 따라 맛집에 찾아가는데 늘 100점 만점이었어요. 12월호에 소개된 광주 육전과 생선구이, 오리탕도 꼭 먹어보려고요. 사랑합니다. 400호 축하드려요.
최경호 부산 금정구 청룡 예전로


댓글 보기



삭제하기
TOP
페이스북 블로그 유투브 인스타그램
검색하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