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 공감 HOME
검색 분류
블로그 전송 카페 전송 밴드 전송 카카오스토리 전송 페이스북전송 트위터전송
IBK 공감
with IBK에 대한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신 독자분들께 정성껏 준비한 선물을 드립니다. (엽서는 매월 25일 마감합니다)



01독자들의 눈과 귀를 열어준 IBK 통신
IBK 공감

4월호에 ‘보이스 피싱 이제 인공지능으로 잡는다’는 제목 아래 IBK 피싱스톱 앱 개발 후 은행 고객을 대상으로 시범운영을 실시했다는 기사를 봤습니다. 이를 비롯해 IBK창공(創工) 부산 1기 혁신기업 모집 등 유익한 정보를 얻게 되었습니다.

김재화(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02정샘물 아티스트와 함께 하는 나만의 美 찾기!
IBK 공감

봄철 피부가 많이 건조해 부쩍 신경 쓰였는데, 정샘물 선생님이 소개돼 꼼꼼하게 읽었습니다. 사람마다 퍼스널 컬러가 있다는 걸 이번에 처음 알았네요. 제 아내의 눈은 짙은 갈색의 레드브라운인데, 올해의 컬러 리빙코랄 색상 립스틱을 선물 하려고요.
장은상(용인시 수지구 동천로)




03평소 책상정리를 잘 해야 겠어요
IBK 공감

저는 정리정돈이 서툰 것은 아닌데 게으른 면이 있는 사람이거든요. 정리를 안 하고 사니까 어쩌다 서류라도 찾으려고 하면 헤매요. 그래서 ‘업무능률을 올리는 사무실 책상정리’ 카툰을 관심 있게 봤어요. 업무에 기본이 되는 정리정돈으로 깨끗한 책상을 만들고 싶네요.
김애정(포항시 남구 포스코대로)




04싱글골퍼가 되는 법은 나를 위한 기사
IBK 공감

골프를 운동과 사교를 위해서 배우고 있는데, 좀처럼 실력이 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인지 ‘내 인생의 평생 동반자 골프’ 기사가 마치 저를 위한 내용 같더라고요. 골프를 배우는 데 있어 자세와 기본동작, 연습방법 등 실력 향상을 위해 꼭 필요한 정보가 많았습니다.
이진남(울산시 북구 상방로)




05될 일은 된다 ‘케 세라 세라’
IBK 공감

5월 이사를 앞두고 뒤숭숭 하던 차에 4월호를 만났습니다. 첫 장을 넘기면서 “케 세라 세라” 문구를 보는 순간 한 쪽 가슴이 뛰었습니다. 당연히 될 일은 되고 안 될 일은 안 된다는 걸 알면서도 늘 걱정이 앞서네요. 첫 장이 마음에 들어 끝까지 보게 되었답니다 .
유미선(인천 부평구 갈월서로)


댓글 보기



삭제하기
TOP
페이스북 블로그 유투브 인스타그램
검색하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