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 공감 HOME
검색 분류
블로그 전송 카페 전송 밴드 전송 카카오스토리 전송 페이스북전송 트위터전송
IBK 공감
IBK magazine에 대한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신 독자분들께 정성껏 준비한 선물을 드립니다.
(엽서는 매월 25일 마감합니다)




01예쁜 원피스 직접 만들어 보려고요
IBK 공감

제 별명이 원피스입니다. 워낙 원피스를 즐겨 입어서 친구들은 이름 대신 원피스라고 불러요. 특히 더운 여름이면 원피스는 제게는 없어서는 안 될 아이템입니다. 그런 원피스를 직접 만들 수도 있다는 게 신기하더라고요. 저도 원피스를 만들어 볼까 합니다.
이선미(부산시 사하구 제석로)



02컴퓨터를 다루는데 도움이 되는 단축키
IBK 공감

늦은 나이에 컴퓨터를 배워 눈이 침침하고 노안 증상도 있어 좀 힘들었는데요. ‘컴퓨터 작업할 때 꼭 외워야 할 단축키’ 기사를 보고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젊은 사람들 못지않게 컴퓨터를 능숙하게 다루기 위해 열심히 연습하겠습니다.
서정세(경남 양산시 번영로)




03포르투갈 여행에 포트 와인은 필수
IBK 공감

조만간 아내와 함께 스페인, 포르투갈 여행을 떠날 계획입니다. 이번호 <지구별 상점> 코너를 보고 두 가지를 확정했는데요. 바로 아름다운 리스본 야경을 꼭 보고 오리라 다짐한 것과 나머지 하나는 아들과 사위를 위해 달콤한 포트 와인을 사오는 것입니다.
- 이성재(서울시 구로구 오류로)




04폐건물을 효율적으로 활용한 소다미술관
IBK 공감

어느 것 하나 놓치고 싶지 않을 정도로 알찬 기사가 많네요. 특히 <카멜레존> 코너에서 다룬 소다미술관은 너무 감동입니다. 폐건물을 이렇게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는 것도 놀랍고 이토록 멋지고 매력 있는 미술관이 가까이 있어 행복합니다.
이강석(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서수원로)



05멀리 가려면 함께 가라
IBK 공감

5월호 프롤로그 글을 읽고 따뜻하고 다정한 위로를 받았습니다. 혼자라고 생각했는데 조급함을 버리고 주위를 둘러보니 저를 응원하고 바라봐주는 이들이 보이더라고요. 이제부터는 빨리 가려고 했던 마음을 버리고 일상의 행복을 찾으며 멀리 가겠다고 다짐했습니다.
김태성(서울시 노원구 마들로)


댓글 보기



삭제하기
TOP
페이스북 블로그 유투브 인스타그램
검색하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