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 공감 HOME
검색 분류
블로그 전송 카페 전송 밴드 전송 카카오스토리 전송 페이스북전송 트위터전송
IBK 공감
with IBK에 대한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신 독자분들께 정성껏 준비한 선물을 드립니다. (엽서는 매월 25일 마감합니다)



01콘삭커피로 여행 선물 결정했어요!
IBK 공감

다음 달에 남편과 함께 다낭을 다녀오기로 했습니다. 이번호 ‘베트남에서 만난 홈 카페 감성, 콘삭커피’ 기사를 보고는 우리의 믹스 커피와 견줄만한 것이 베트남에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네요. 여행 후에 친지들에게 줄 선물은 콘삭커피로 결정했습니다.

이세하(서울시 구로구 오류로)




02천천히 가는 것과 삶의 지혜
IBK 공감

‘불편한, 느린, 최소한의 삶이 좋다’는 기사를 보고 편해졌습니다. 남들보다 앞서기 위해 수단 방법을 가리지 않는 현대인들이 실천하기에는 큰 결단을 요구하는 삶의 방식이죠. 하지만, 나이를 먹어 갈수록 느린 삶의 긍정적인 효과를 인정하게 됩니다.

최정순(고양시 일산서구 강성로)




03지친 일상에서 찾는 쉼표
IBK 공감

<카멜레존> 코너의 ‘라토커피’ 기사를 읽고 잠시나마 힐링이 되었습니다. 매일 바쁜 일상에 치이다보니 여유를 부릴 시간도 허락되지 않거든요. 책을 보는 내내 꿈을 꾸는 것 같았어요. 조금 쉴 시간이 생기면 꼭 한 번 방문해보고 싶습니다.

허성렬(광주광역시 광산구 금봉로)




04몬스테라 구입해서 거실 꾸몄어요!
IBK 공감

‘여름철 불쾌지수를 낮추는 플랜테리어’ 기사를 읽고 집안을 예쁘게 단장할 수 있었습니다. 워낙 식물을 좋아하기도 해서 책에서 추천한 대로 몬스테라를 구입해 거실에 두었답니다. 다음에는 미니정원 만들기에도 도전할 생각입니다.

나혜은(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방로)




05사보에서 소개해주는 맛집, 좋아요
IBK 공감

부대찌개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이번호에 부대찌개 맛집이 소개되어 너무 기뻤습니다. 원조 식당의 이름이 ‘오뎅식당’이라니 더 재미있네요. 항상 사보에서 소개해주는 맛집 정보를 참고해서 찾아다니고 있답니다. 앞으로도 좋은 정보 부탁드립니다.

조준희(서울시 영등포구 신길동)


댓글 보기



삭제하기
TOP
페이스북 블로그 유투브 인스타그램
검색하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