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 공감 HOME
검색 분류
블로그 전송 카페 전송 밴드 전송 카카오스토리 전송 페이스북전송 트위터전송
IBK 공감
IBK magazine에 대한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신 독자분들께 정성껏 준비한 선물을 드립니다.
(엽서는 매월 25일 마감합니다)




0158번 국도 숨은 맛집 찾아 떠날래요!
IBK 공감

우연한 기회에 기업은행에 갔다가 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내용과 읽을거리가 많더라고요. 특히 먹거리에 관심이 많은데 58번 국도의 숨은 맛집을 소개해 주셔서 감사드려요. 기회가 되면 가족들과 국도를 타고 여기 소개된 곳을 찾아가고 싶네요.이지연(용인시 수지구 심곡로)



02페이퍼 아트 작품과 생각의 다양성
IBK 공감

페이퍼 아트 작가님을 소개하는 글을 읽고 입가에 미소가 절로 생겼습니다. 그녀의 경험과 추억을 고스란히 담은 작품들을 감상하면서 페이퍼 아트의 소재는 무한하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리고 기업은행이 벌써 58주년을 맞았네요? 진심으로 축하합니다.조서연(전남 여수시 쌍봉로)




03기업은행 58번째 생일을 축하드립니다
IBK 공감

창립 58주년 기념사는 IBK기업은행의 행보와 성장을 한 번에 볼 수 있었습니다. 58번째 생일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또 ‘58주년 이벤트’로 진행한 ‘오빠, 오바’를 재미있게 읽으며 만인의 오빠라 생각했던 제가 누군가에겐 오바가 될 수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김영민(서울 광진구 용마산로)




04국도 따라 가는 여행지를 소개해주세요
IBK 공감

이번호 IBK식탁은 우리 지역에서 가까울 뿐만 아니라 무심코 스치고 지나간 지역의 아름다움과 맛집을 소개해줘 좋았습니다. 국밥과 소고기, 면 등 다양한 먹거리가 있는 58번 국도네요. 청도를 지나 밀양, 김해까지,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의 맛집을 소개해 주세요.
홍영애(대구 중구 동덕로)



05기업은행 고객이라는 것에 자부심을 느낍니다
IBK 공감

아이들을 홀로 키우며 29년간 기업은행과 함께 했다는 안현자 고객님의 사연과 수상이 인상 깊었습니다. 저도 첫 직장에서 급여 통장 개설 후 지금까지 12년간 주거래 은행으로 이용하는 사람으로서, 오랜 시간 기업은행과 동반자가 될 수 있다는 점이 특별하게 느껴졌습니다.강지혜(인천 미추홀구 주안동)


댓글 보기



삭제하기
TOP
페이스북 블로그 유투브 인스타그램
검색하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