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 창공 (1/4) HOME
검색 분류
블로그 전송 카페 전송 밴드 전송 카카오스토리 전송 페이스북전송 트위터전송
엄마가 행복해야 아이가 행복하다㈜잇더컴퍼니
㈜잇더컴퍼니
‘엄마가 행복해야 아이도 행복하니까’라는 슬로건을 모토로 아이보다는 엄마에 집중합니다.
엄마는 출산 후 본인보다는 아이에 더 신경을 쓰게 되면서 심리적으로도 보상을 받지 못하게 됩니다.

육아의 고충에 대해서 많은 사람이 이야기하고 있지만, 정작 그들을 위한 먹거리가 있었을까? ㈜잇더컴퍼니는 ‘맘마레시피’라는 큐레이션 서비스로 육아에 지친 엄마, 아빠를 위한 먹거리를 제공한다. “임신부터 출산 후 6세까지의 자녀를 둔 엄마, 아빠의 행동 패턴을 고려해 건강과 맛을 모두 채우는 먹거리를 시장에 공급하고 있어요.”

맘마레시피는 지난해 엄마, 아빠를 위한 ‘육아 생존간식박스’로 많은 육아 가정에 감동을 선사했다. 임산부, 수유부 그리고 육아 중인 부모를 위한 ‘육아 생존간식박스’ 3종을 출시한 데 이어, 건강한 먹거리정기배송 서비스도 시작했다. 기존에도 임산부를 대상으로 하는 먹거리 제공 서비스는 있었지만, 대부분 출산전으로 집중되다 보니 임신부를 위한 서비스에 국한되어 있었다. 게다가 간식 큐레이션은 사무실 중심으로 시장이 제한되어 있고, 구성된 품목도 ‘엄선’보다는‘대신 구매해주는’ 형태가 대부분이었다. ㈜잇더컴퍼니는 그런 문제점에 집중해 진정성 있게 육아에 대한 고충을 이해하고자 했다.

“‘엄마가 행복해야 아이도 행복하니까’라는 슬로건을 모토로 아이보다는 엄마에 집중합니다. 엄마는 출산 후 본인보다는 아이에 더 신경을 쓰게 되면서 심리적으로도 보상을 받지 못하게 됩니다.” IBK창공(創工)에 지원하게 된 계기는 다양한 협업, 네트워크를 통한 접점확보로 자사의 경쟁력을 키우고 싶었기 때문이라고. IBK창공(創工)을 통한 맞춤형 멘토링과 네트워크 기반의 판로확보, 제품 서비스 개선방안 컨설팅으로 시장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는 기대도 내비쳤다.

앞으로 김봉근 대표는 육아맘을 위한 제품 선별과 서비스 개발에 노력하면서 환자가 있는 가정이나 어르신 가정 등 건강을 필수로 생각하는 고객까지 타깃으로잡아 서비스를 확장할 계획이다.
㈜잇더컴퍼니 : http://www.mammarecipe.com
댓글 보기



삭제하기
TOP
페이스북 블로그 유투브 인스타그램
검색하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