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놀이터 HOME
검색 분류
블로그 전송 카페 전송 밴드 전송 카카오스토리 전송 페이스북전송 트위터전송
봄이 오면 언제나 옆구리가 시린 당신
따뜻한 봄이 들어오겠다고 노크를 한다. 버선발로 뛰어나가 문을 열어주고 싶을 만큼 봄을 기다렸는데, 막상 봄이 찾아오니 마음 한편이 시려온다. 좋은 사람을 만나고 싶다는 열망은 늘 가득 하지만, 아무나 붙잡고 연애를 할 수 있는 노릇은 아니니까. 지금 옆구리가 시린 당신에게 봄을 맞아 찾아온 달달한 로맨스 드라마와 아이돌의 음반 소식을 소개한다.


YOUTUBE
봄이 오면 언제나 옆구리가 시린 당신(좌)ⓒ 강형욱의 보듬TV, (중)ⓒ H녀 playlist, (우)ⓒ 밍꼬발랄

유익한 반려견의 알짜 정보강형욱의 보듬TV

반려견을 키우는 사람들이라면 구독하면 좋을 채널. 강형욱 훈련사가 알려주는 반려견과 인간이 함께 살아가기 위한 다양한 정보가 담겨 있다. 특히 반려견의 잘못된 행동 교정이나 언어, 훈련, 평소 반려견에 대해 궁금했던 것들을 속 시원하게 알려둔다. 특히, 강형욱 훈련사가 직접 기르는 ‘첼시, 다올, 바로, 레오’의 영상까지 볼 수 있어 시청자들에게 깨알 재미를 주고 있다.


지친 하루, 힐링 음악방송H녀 playlist

음악이 없는 삶을 상상해 볼 수 있는가? 하루의 시작과 마무리를 음악으로 하는 이유는 삶이 좀 더 유연해지길 바라는 마음 때문. 카페에 갔는데 좋은 음악이 흐른다면 당장 종업원에게 플레이리스트를 묻고 싶을 것이다. 좋은 음악의 큐레이션, H녀를 찾아보면 어떨까? 당신 인생의 손꼽힐만한 명곡부터 마음에 꼭 드는 팝송을 만나 잠 못 이루게 될지도 모른다.


무료할 때, 활력이 필요할 때밍꼬발랄

병 맛 B급, 유치해지고 싶은 영상이 필요할 땐 유튜브에서 ‘밍꼬발랄’을 검색하자. 발랄한 일인 다역 상황극으로 꾸며진 코믹 유튜브 채널의 콘텐츠는 이미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주요 구독자는 어린아이들로 유튜브의 인기에 힘입어 <밍꼬발랄 코믹스 1> 만화책까지 발행이 되었다.

DRAMA
봄이 오면 언제나 옆구리가 시린 당신(좌)ⓒ 유별나! 문셰프, (중)ⓒ 아무도 모른다, (우)ⓒ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충청도 서하마을에서 펼쳐지는 로맨스유별나! 문셰프

드라마 방영에서도 멜로가 강세를 이루는 것을 보면 3월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사랑의 시기인가보다. 패션계에서 정점에 선 여자와 한때 음식으로 전세계 사람들의 입맛을 매료시킨 요리사. 두 남녀가 펼치는 유쾌한 로맨스를 그렸다. 서로 달라도 너무 다른, 물과 기름처럼 절대 어울릴 수 없는 그들이 영혼의 단짝이 될 수 있을까?
방영정보 : 채널A(금, 토) 오후 10:50 3월 6일(금) 첫 방송


미스터리 감성 추적극아무도 모른다

‘좋은 어른’을 찾기 힘든 시대라고 이야기하는 요즘, 적어도 ‘나쁜 어른’은 되지 않기 위해 나쁜 어른과 맞서 싸우는 사람들의 이야기다. 세상에 버림받고 소외된 아이들을 위해 어른들은 어떤 역할을 해야 할까? 한 소년이 호텔 옥상에서 추락해 혼수상태가 된다. 모두가 자살이라고 하지만, 형사와 담임 선생님 둘만이 의문을 가지고 집요하게 진실을 밝히려 한다. 우리 사회가 가진 문제와 배우 김서형의 감성 연기도 눈여겨보면 좋겠다.
방영정보 : SBS(월, 화) 오후 10:00 3월 2일(월) 첫 방송


달달한 로맨스가 그리운 당신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박민영과 서강준이 멜로드라마로 호흡을 맞췄다. 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는 시골의 작은 서점을 중심으로 한 용서와 치유, 그리고 사랑을 담은 이야기다. 서울 생활에 지쳐 북현리로 내려간 해원과 독립 서점을 운영하는 은섭, 그들이 펼쳐지는 가슴 따뜻한 힐링 로맨스에 빠져보고 싶다면 이 드라마에 집중하자.
방영정보 : JTBC(월, 화) 오후 09:30 2월 24일(월) 첫 방송

AUDIO CLIP
봄이 오면 언제나 옆구리가 시린 당신(좌)ⓒ 요즘 책방 : 책 읽어드립니다, (중)ⓒ 이수정.이다혜의 범죄영화프로파일, (우)ⓒ 이재성 박사의 식탁보감

읽지 말고 들으세요요즘 책방 : 책 읽어드립니다

책은 읽어야 하는데 대체 언제 읽을 수 있을지. 책 읽을 시간도 없고, 늘 피곤한 당신에게 추천하는 <요즘 책방: 책 읽어드립니다>. tvN에서 매주 화요일에 진행하는 프로그램을 이제 오디오로도 들을 수 있다. 어려운 책은 쉽게! 두꺼운 책은 가볍게! 지루한 책은 재밌게! 귀에 쏙쏙 들어오는 설민석과 성우 안지환의 목소리로 매일 구독자를 늘려가고 있다.


범죄영화 파헤치기이수정.이다혜의 범죄영화프로파일

범죄심리학자 이수정, <씨네21> 기자 이다혜가 ‘범죄영화’ 탐구에 나섰다. 매주 영화 한 편씩을 골라 작품 분석과 함께 영화 속 범죄 유형과 범죄자 심리, 사회구조와 법 제도의 문제를 피해자의 위치에서 조명한다. ‘범죄영화’에 숱하게 등장하지만 대부분 희생자로 소비되는 여성과 아이, 장애인과 노인 등 사회적 약자들의 세계와 범죄영화 장르를 바라보는 새로운 시선을 만나볼 수 있다.


건강하게 먹자!이재성 박사의 식탁보감

오늘도 우리는 무엇을 먹어야 할까 고민한다. 식탁에 올라오는 수많은 음식, 알고 먹으면 보약이 된다. MBC 라디오의 장수 프로그램이었던 <라디오동의보감>을 5년간 진행하고, 의 패널로 활동했던 이재성 박사가 건강과 음식에 관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코로나19에 대항하는 면역력 키우는 방법>, <별다방에서 카페인이 가장 많은 커피> 등 귀를 즐겁게 할 상식이 많다.

MUSIC
봄이 오면 언제나 옆구리가 시린 당신(좌)ⓒ 태민(TAEMIN), (중)ⓒ 여자친구, (우)ⓒ 이달의 소녀

단독 콘서트 비디오 앨범, 태민(TAEMIN)TAEMIN 2nd CONCERT [T1001101] [KiT Video]

SM의 샤이니 태민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 ‘T1001101(티일공공일일공일)’ 실황이 수록된 키트 비디오가 발매되었다. 이번 키트 비디오에는 2019년 3월 15~17일 서울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성황리에 펼쳐진 ‘T1001101’ 현장이 생생하게 담겨 있다. 공연 준비 과정과 태민의 인터뷰까지 만날 수 있어 팬이라면 무조건 소장해야 할 앨범이다.


타이틀곡 ‘교차로’로 돌아온, 여자친구[ 回:LABYRINTH]

여자친구가 새 미니앨범 [回:LABYRINTH]을 발매했다. 타이틀곡 ‘교차로(Crossroads)’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선택의 기로에 선 소녀들. 더 풍부해진 감성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까? 여자친구의 소속사 쏘스 뮤직이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와 합병 후 처음 선보이는 활동이라 더 많은 관심을 모으는 가운데 성숙해진 외모와 무대에서 보여주는 칼군무로 여자친구만의 독특한 색깔을 뽐내고 있다.


경계의 편견을 넘어서다, 이달의 소녀[해시(#)]

1년 만에 팬들에게 새 앨범을 가지고 돌아온 이달의 소녀. 앨뱀은 발매하자마자 전 세계 56개 지역에서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석권해 국내 걸그룹으로 최고 기록을 세웠다. 미니앨범 ‘해시(#)’는 타이틀곡 ‘소 왓(So What)’ 등 총 6곡이 수록되었고, ‘세상의 모든 소녀에게 도전하는 것을 주저하지 말고 세상으로 나아가라’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Words. 김준영

댓글 보기



삭제하기
TOP
페이스북 블로그 유투브 인스타그램
검색하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