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 공감 HOME
검색 분류
블로그 전송 카페 전송 밴드 전송 카카오스토리 전송 페이스북전송 트위터전송
IBK 공감
with IBK 에 대한 소중한 의견이나 이달의 주제와 관련된 본인의 이야기를 엽서에 적어 보내주신 독자분들께 정성껏 준비한 선물을 드립니다. (엽서는 매월 25일에 마감합니다.)

01서로에게 버팀목이 되는 소통기술

IBK 공감
제가 사는 동네에 좋아하는 언니가 있어요. 우리는 서로에게 버팀목이라는 소통기술이 있답니다. “잘도 이겨냈어. 자네니깐!” 이 말 한마디가 나를 일으켜 세웁니다. 이번 6월호에서 <책의 위로> 코너로 행복한 기분을 느꼈답니다. 좋은 책 한 권을 선물 받은 기분이었거든요. 조세리(전남 여수시 성산로)

02펫시터 직업 궁금증 풀어줬어요

IBK 공감
예쁘고 귀여운 강아지를 키우고 있습니다. 매일 이 존재가 선물처럼 고맙게 느껴집니다. 그래서 6월호에 소개된 펫시터를 유심히 봤답니다. 펫시터란 직업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어 좋았습니다. 이제 강아지가 외로울까 걱정하지 말고 펫시터에게 맡겨야겠습니다. 문정일(서울 도봉구 도당로)

03부탄 여행기에 행복을 느낍니다

IBK 공감
여행을 정말 좋아하는데 요즘 코로나19로 해외여행은 엄두도 못 내고 있어요. 이번 사보에 소개된 부탄을 보면서 간접경험을 했습니다. 흔한 여행지가 아니라 더 좋았던 것 같아요. 행복한 나라 부탄을 보며 저도 행복한 여행을 다녀온 듯합니다. 김나영(강원도 춘천시 방송길)


Happiness6월호의 주제는 ‘행복’이었습니다. 독자 여러분이 보낸 사연을 소개합니다.

행복은 어렵지 않아요단순한 것들에서 오는 행복이란 문구에서 행복을 찾는 건 어려운 게 아니라는 것을 느꼈고, 지금의 역경 속에서 지난날의 평온함이 행복이었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행 : 행군의 기나긴 여정을 끝마치고 저벅저벅
복 : 복도를 지나 생활관 안으로 들어가는 이 기분이 행복이란 감정일까?
유대향(경기도 파주시 교하로)
행복은 잡으려고 하면 멀어져요지난 순간을 돌이켜보면 그게 행복이었음을 느낍니다. 그런데 막상 지금은 느끼지 못하는 행복, 오늘에 감사하고 만족하고 싶습니다.
행 : 행복이란 사실 대단한 것이 아닐지도 몰라.
복 : 복잡한 일상에 치여 제대로 보지 못하는 것일 수 있으니까.
이지은(울산광역시 중구 북부순환도로)


댓글 보기



삭제하기
TOP
페이스북 블로그 유투브 인스타그램
지난호 보기

X
검색하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