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 공감 HOME
검색 분류
블로그 전송 카페 전송 밴드 전송 카카오스토리 전송 페이스북전송 트위터전송
IBK 공감
with IBK 에 대한 소중한 의견이나 이달의 주제와 관련된 본인의 이야기를 엽서에 적어 보내주신 독자분들께 정성껏 준비한 선물을 드립니다. (엽서는 매월 25일에 마감합니다.)

01남을 위한 마음이 멋진 IBK 봉사동호회

IBK 공감
누구나 생각할 수 있는 일이지만 쉽게 실천에 옮기기는 어려운 ‘봉사’. IBK 봉사동호회 기사를 보고 바쁜 업무에도 봉사활동을 하시는 것에 깊은 감명을 받았습니다. 단발성 행사가 아닌, 매번 찾아가서 봉사를 하는 것은 책임감 없이 할 수 없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존경스럽습니다. 이종철(서울 구로구 오류로)

02눈이 힐링 하는 사진을 보고 행복했네요

IBK 공감
사보 몇 장을 넘기다가 < 취향 PLAY >에서 다룬 밀브릿지 전나무숲을 보고 너무 행복했어요. 코로나 때문에 답답한 일상으로 모두가 힘든 시기잖아요. 푸른 사진만으로도 작은 여유를 주었네요. 또 타히티의 푸른 바다를 보니 산과 바다 모두 다녀온 느낌이 들어 좋았습니다. 기소양(경기도 광명시 오리로)

03지상 최대의 파라다이스 ‘타히티’ 보며 힐링

IBK 공감
요즘 여유를 생각할 겨를도 없이 바쁘게 살아왔습니다. 사보를 보면서 잠시나마 마음의 여유를 즐길 수 있었어요. 바이러스로 인해 해외여행을 못 가는데 지상 최대의 파라다이스 ‘타히티’를 보며 간접 경험을 해봅니다. 앞으로도 많은 여행지 소개해주세요.허윤석(경기도 성남시 불정로)

Relax7월호의 주제는 ‘여유’이었습니다. 독자 여러분이 보낸 사연을 소개합니다.

마음 꽃을 피워주는 사람새집으로 이사하면서 꽃 화분 두 개를 샀습니다. 지금은 5개로 늘어났는데, 2개는 제가 잘 돌보지 못한 탓인지 아파합니다. 식물을 키울 때 잎이 하나라도 나오면 하루가 정말 희망차게 느껴지더라고요. ‘원예치료사’ 기사를 보고 관심이 생겼습니다. 여유로운 인생을 위해 꼭 한번 만나서 도움을 받고 싶습니다. 임선자(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여유 있는 삶, 공부에 매진하고 있어요여유는 국어사전에 ‘느긋하고 차분하게 생각하거나 행동하는 마음의 상태. 또는 대범하고 너그럽게 일을 처리하는 마음의 상태’라고 나오는데, 딱 지금의 저라고 생각합니다. 요즘은 공부에 매진하며 하루하루를 보냅니다. 사보에 ‘원예치료사’를 소개한 글이 있던데, 한번 도전해 볼까 합니다. 경원만(경기도 의왕시 부곡복지관길)

댓글 보기



삭제하기
TOP
페이스북 블로그 유투브 인스타그램
지난호 보기

X
검색하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