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 창공 (1/4) HOME
검색 분류
블로그 전송 카페 전송 밴드 전송 카카오스토리 전송 페이스북전송 트위터전송
맞춤형 코딩 교육으로 더 쉽게 배운다㈜슈퍼트랙
㈜슈퍼트랙

㈜슈퍼트랙은 누구나 교육비 부담 없이 수준별 코딩 교육을 받는 시대를 열어가는 대면·비대면 코딩 교육전문 기업이다.
㈜슈퍼트랙은 대면·비대면 코딩 교육 전문 에듀테크 기업이다. 창립 이후 지난 6년간 기업과 학교에 IT 교육과 AWS(Amazon Web Services) 등 최신 클라우드 컴퓨팅 교육을 진행하는 한편, 세계 2위 STEM 교구 기업인 Makeblock의 한국총판으로도 활약하고 있다.

㈜슈퍼트랙의 위견 대표는 IT 전문가로 삼성SDS에서 10년간 근무한 후 서울대 MBA 과정을 이수하고, 물류 자동화 로봇 기업인 스위스로그에서 한국 법인장으로 근무한 독특한 이력의 소유자다. 회사 사정으로 스위스로그에서 퇴사한 후 위견 대표는 과감히 창업을 꿈꿨고, 뜻을 같이한 MBA 동기들과 함께 지금의 ㈜슈퍼트랙을 창업하게 됐다.

“스피드스케이팅에서 추월하기 좋은 자리를 Inside Track이라고 부르는데, 우리는 누구에게나 좋은 직업을 꿈꿀 기회가 되어 주자는 의미로 슈퍼트랙(Super Track)이라는 사명을 짓게 됐습니다.”

㈜슈퍼트랙의 대표적인 교육과정은 ‘원더코드(OneTheCode)’. 학생들이 코딩에 대해 공부할 것이 너무 많다는 생각에 상상력을 깨우는 단 하나의 코딩 교육 플랫폼을 만들고자 지은 이름이다. 원더코드는 코로나19로 지친 교육계를 위해 지난 7월까지 무료 코딩 교육은 물론 교안과 교구를 제공해 선생님들이 코딩 교육을 지속할 수 있도록 도왔다. 덕분에 지난 10월에는 비대면 바우처 교육 공급기업으로 선정돼 2천여 개 이상의 학교와 교육 기업에 비대면 코딩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슈퍼트랙은 돈이 없어 코딩 교육을 듣지 못하는 학생이나 직장인이 없기를 바랍니다. 미래를 준비하는 학생의 코딩 교육 비용을 기존의 10분의 1로 낮춰 누구나 수준별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시대를 우리가 열어가겠습니다.”

기술 차별화를 위해 화상회의 특허 취득, 교재 저작권 확보 등 끊임없이 노력 중인 ㈜슈퍼트랙의 2021년이 기대된다.

㈜슈퍼트랙 : https://www.supertrack.co.kr
https://www.onethecode.com

댓글 보기



삭제하기
TOP
페이스북 블로그 유투브 인스타그램
지난호 보기

X
검색하기

X